티스토리 뷰

김민아 차 벤츠 cla200 가격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김민아가 외제차 사랑을 드러내 화제다.지난 25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첫 셀프 세차장을 찾은 김민아의 모습이 그려진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아는 자신의 외제차를 소개하며 "4년 전 만났고 듬직한 친구다. 나를 지켜준 적도 있다"라고 말했다. 벤츠 cla200 가격은 아래를 통해서 중고차 가격 등을 확인 할수 있다

벤츠 cla 200 가격 조회

그는 "2016년 1월에 날씨 방송을 시작했고 (차는)2월에 받았다"라면서 "그 힘든 새벽 출근을 그만두지 않고 잘릴 때까지 한 것은 이 친구 덕분이다. 한 달에 할부금 64만 원이다. 이 친구가 나를 성실한 사람으로 만들었다. 우리 부모님도 못 한 걸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좌충우돌 끝에 셀프세차를 마친 김민아는 깨끗해진 차와 함께 양평 두물머리로의 드라이브에 나섰다.

앞서 김민아는 올해 초 도이치모터스 유튜브 채널의 '김민아와 함께하는 BMW 530e 리뷰' 영상에 참여해 전기차에 대한 상세한 체험기를 남긴 바 있다.해당 영상에서 김민아는 "저는 차를 내부를 보지 않는다. 차는 보여주려고 탄다"며 "느낌이 살겠다 싶으면 계약한다"고 차량 구매에 대한 소신(?)을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벤츠 cla200 가격은 아래를 통해서 중고차 가격 등을 확인 할수 있다

벤츠 cla 200 가격 조회 


김민아의 차량은 벤츠 cla200으로 알려졌다. 4000만원 중반~5000만원 중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